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tvN 예능 프로그램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다.
13일 CJ ENM에 따르면 이사강은 이날 오후 방송되는 '문제적 남자'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사강은 에릭남, 슈퍼주니어, 나인뮤지스 등 약 550편 이상의 뮤직비디오를 연출 및 편집한 뮤직비디오 감독이다.
영국 3대 영화학교로 알려진 런던 필름 스쿨과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들을 배출한 세계 3대 패션스쿨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를 졸업한 '뇌섹녀'다.
이사강은 이날 방송에서 이름만 들어도 놀라운 할리우드 인맥을 공개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영화 '알리', '핸콕', '인사이더'를 연출한 마이클 만, 뮤지션 데이비드 보위의 아들이자 '소스코드' 감독인 던칸 존스, 롤링스톤즈 믹 재거의 조카 드미트리 재거, '인셉션', '인터스텔라'를 연출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과의 만남 스토리를 공개한다.
한편 이사강은 올해 1월 11살 연하의 남편 가수 론과 결혼했다. 그러나 론은 결혼 3개월 만인 지난 4월 군에 입대했다. 최근 '문제적 남자' 녹화에서 이사강은 '곰신 카페' 가입은 이미 마쳤다며 매일 온라인을 통해 위문 편지를 쓰고 훈련소 사진을 확인하는 등 열혈 '곰신'의 면모를 공개했다.
특히 집중해서 문제를 풀다가도 어느새 문제에 남편의 상황을 대입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13일 오후 11시 방송.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