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니알내아 V2' 딘딘 "시즌1에서 유일하게 살아 남아..더 재밌어"

'니알내아 V2' 딘딘 "시즌1에서 유일하게 살아 남아..더 재밌어"

발행 :

래퍼 딘딘. / 사진=김창현 기자


래퍼 딘딘이 시즌1에 이어 시즌2에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26일 오후 3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NM 사옥에서 엠넷 예능 프로그램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권영찬CP, 장성규, 이상민, 딘딘, 정혜성이 참석해 새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했다.


딘딘은 "시즌1에서 유일하게 살아 남았다"며 "제가 시간과 단가가 잘 맞았지 않았나 싶다. 또 말을 많이해서 편집할 때 편했을 것 같다 시즌1보다 재밌다"고 설명했다.


또한 딘딘은 시즌1과의 차이점을 밝혔다. 그는 "제일 달라진 점은 시즌1에서는 MC로 진행하다보니 출연진들이 문제를 풀 때 저희가 하는 게 별로 없었다. 이번에는 같이 게임을 풀다 보니까 저희의 집중도가 올라가 있었다. 그런 점에서 몰입도가 좀 더 생겼다. '몰라도 맞출 수 있구나'라는 것을 배웠다"고 말했다.


한편, '니가 알던 내가 아냐V2'는 매회 주인공과 그의 최측근 관계자들이 출연해 주인공의 일상을 지켜보고 다음 행동을 예측해 답을 맞히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는 지난 시즌과 달리 더 강력한 대결 구도로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오는 27일 오후 8시 첫방송된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