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보이스퀸' 동시간대 종편 1위..'연맛3'와 벌어지는 격차

'보이스퀸' 동시간대 종편 1위..'연맛3'와 벌어지는 격차

발행 :

이건희 기자
'보이스퀸'이 높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사진=MBN '보이스퀸' 방송화면 캡처
'보이스퀸'이 높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사진=MBN '보이스퀸' 방송화면 캡처


'보이스퀸'이 '연애의 맛3'와 격차를 벌리며 목요 종편 예능 최강자로 등극했다.


2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이하 '보이스퀸')은 1부 5.7%, 2부 7.3%의 전국 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이하 동일기준)


이는 직전 방송분(11월 21일)에 기록한 5.1%에 비해 소폭 상승한 수치다. 직전 방송분은 1회에 걸쳐 약 2시간 넘게 방영을 했지만, 이날 방송분에서는 1부와 2부를 나눠 방송을 진행했다. '보이스퀸'은 첫 방송부터 목요 예능프로그램의 강자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 번째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3')을 제쳐 화제를 모았다. 이 당시 '연애의 맛3'는 3.5%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연애의 맛3'는 1부 2.9%, 2부 4.6%를 나타내며, '보이스퀸'과의 격차가 더욱 벌어지게 됐다.


한편 '보이스퀸', '연애의 맛3'와 동시간대 방영된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는 4.7%, '뭐든지 줄세우는 괴팍한 5형제'는 0.8%를 기록했다.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재)'는 0.8%,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재)'는 0.9%를 나타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