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썸바디2' 김소리, 송재엽과 결별.."이용했다고 하지 말아달라"

'썸바디2' 김소리, 송재엽과 결별.."이용했다고 하지 말아달라"

발행 :

강민경 기자
김소리, 송재엽 /사진=엠넷 '썸바디2' 공식 인스타그램
김소리, 송재엽 /사진=엠넷 '썸바디2' 공식 인스타그램

'썸바디2'에 출연했던 김소리가 송재엽과의 결별 후 심경을 밝혔다.


김소리는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재엽과의 결별 사실을 알렸다. 그는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였고 저 혼자만의 문제가 아니기에 더욱 조심스러웠다. 응원해주셨던 분들에게 상처를 드린 것 같아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보통의 연애라면 공개적으로 이런 글을 올릴 필요는 없을텐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그저 개인의 일이라고만 생각할 수는 없는 것 같아 고민 끝에 글을 쓰게 됐다. 저희의 헤어짐에 관한 이야기는 제가 따로 해명을 드리거나 변명을 할 것은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소리는 "커플로서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셨던 분들께 너무나도 죄송하고 미안한 마음이다. 관계의 문제는 어쩔 수 없었지만, 응원해 주셨던 분들께 이런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리게 될지 몰랐고, 헤어지더라도 서로의 길을 응원하는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방송에서 시작된 관계라는 것 때문에 또 제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는 것 때문에, 사귀지도 않으면서 이용했다라고는 하지 말아달라"고 부탁했다.


앞서 송재엽 역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던 중 저희 관계는 더 이상 발전할 수 없는 관계가 됐다. 서로 그 부분에 대한 대화를 했고, 협의 하에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정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걸그룹 출신 가수 김소리와 대형 기획사 아이돌 전담 트레이너 송재엽은 지난해 12월 종영한 엠넷 예능프로그램 '썸바디2'에 출연했다. 이후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