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2TV '개는 훌륭하다', '개그콘서트' 등의 편성 이동이 논의 중이다.
19일 KBS 고위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KBS 월화드라마가 오는 4월 편성됨에 따라 일부 예능 프로그램 편성 이동이 논의 중인 상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개는 훌륭하다'는 월화드라마가 4월 편성으로 따라 부득이하게 기존 방송 시간(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을 이동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면서 "드라마가 끝나는 월요일 오후 11시대로 편성이동을 논의 중이다. 일각에서 보도한 토요일 오후 9시대 편성은 검토한 적이 있던 내용이었다"고 밝혔다.
또한 "'개그콘서트'는 토요일 방송에서 금요일 방송으로 편성 이동 논의 중이다. '배틀트립'이 오는 27일 종영하는데, 이 시간대 편성 이동을 검토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개는 훌륭하다' '개그콘서트'의 편성 이동은 여전히 논의 중인 상황이며 확정된 것은 없다"면서 "제작진 및 편성센터와 논의 중인 상태로, 이달 말 최종 결정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개는 훌륭하다'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 중이다. 오는 4월 6일 KBS 2TV 월화드라마가 휴지기를 마치고 부활함에 따라 편성 이동이 불가피한 상황이다. KBS 월화드라마는 오는 4월 6일 '계약우정'(4부작), 4월 20일 '본 어게인'(70분 기준 16부작)이 편성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