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미우새' CP "홍선영 결혼 예고편? 방송으로 확인 부탁"

'미우새' CP "홍선영 결혼 예고편? 방송으로 확인 부탁"

발행 :

이경호 기자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캡처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캡처


'미운 우리 새끼' 제작진이 '홍선영 결혼'을 연상케 한 예고편과 관련 "다음 방송을 확인해 달라"고 밝혔다.


23일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곽승영 CP는 스타뉴스에 지난 22일 방송에서 등장해 화제를 모은 홍선영, 홍진영 자매의 웨딩숍 방문 장면에 대해 "다음 방송에서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고 짧은 입장을 전했다.


이 예고편에서 홍선영이 홍진영 앞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홍진영은 "언니, 결혼 축하해"라며 "결혼 진짜 축하해"라고 말했다. 이어 환한 웃음을 짓는 홍선영, 그를 향해 홍진영은 "결혼 진짜 축하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이를 보고 있던 '미우새' MC 서장훈이 "결혼하나요, 갑자기"라는 멘트까지 더해져 홍선영이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유에 이목이 집중됐다.


방송 후 네티즌들은 이 장면에 대해 궁금해 했다. 한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홍선영 결혼'이라는 검색어까지 등장할 정도로 화제를 모았다. 일부 네티즌들은 "홍선영 결혼 축하해" "진짜 결혼해요?" 등의 댓글을 홍선영의 SNS에 달며 궁금해 했다.


'홍선영 결혼설'까지 불거진 가운데, 홍선영의 동생 홍진영 소속사 관계자는 이날 스타뉴스에 "결혼은 아니다"며 "방송 콘셉트일 뿐"이라고 일축했다. 구체적인 방송 내용에 대해선 함구했지만, 예고와는 다른 전개가 펼쳐진다는 것.


일각에서는 '미우새'의 이런 예고편 편집을 두고 '낚시성'이라고 지적하기도 했다. 이에 '미우새' 제작진은 구체적인 입장은 내놓지 않았지만 다음 방송에서 확인을 부탁, 홍자매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