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하이가 '비긴어게인 코리아'에 합류한다.
26일 JTBC에 따르면 오는 27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코리아'에서는 서울, 대구에 이은 세 번째 지역 강원도에서 펼쳐진 버스킹 이야기가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새로운 버스커로 합류한 이하이는 첫 공연부터 정승환과 '한숨' 이수현과 '나는 달라' 이소라와 '신청곡' 등 기존 멤버들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쳤다.
특히 이하이와 이수현의 만남은 방송 전부터 많은 이들이 손꼽아 기다렸다는 후문이다. 어린 시절부터 친분을 이어온 두 사람은 2014년 유닛으로 활동하며 듀엣곡 '나는 달라'를 발표한 바 있다.
6년 만에 '비긴어게인 코리아'를 통해 두 사람의 성숙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이수현은 "둘 다 고등학생일 때 불렀던 노랜데, 지금은 농염한 매력이 추가된 것 같다"고 평했고, 이하이는 "원숙미가 있는 느낌"이라고 소감을 밝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하이와 이소라의 특별한 인연도 공개된다. 방탄소년단 슈가의 랩 피처링으로 화제가 됐던 이소라의 노래 '신청곡'의 가이드 음원을 이하이가 불렀던 것. 이에 이소라는 "(신청곡을) 가이드 녹음해줘서 고맙다. 녹음을 듣고 내가 하이처럼 부를 수 있을까 생각했을 정도로 가이드가 좋았다. 함께 해서 좋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오는 27일 오후 11시 방송.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