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불후' 감동&재미 다 잡은 개그스타 부부 특집..김민기♥홍윤화 '우승'[★밤TView]

'불후' 감동&재미 다 잡은 개그스타 부부 특집..김민기♥홍윤화 '우승'[★밤TView]

발행 :

이종환 인턴기자
/사진= 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캡쳐
/사진= 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캡쳐

'불후의 명곡' 김민기, 홍윤화 부부가 한가위 개그스타 부부특집에서 우승했다.


3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는 '2020 한가위 개그스타부부 특집'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개그 스타 부부들이 무대를 꾸몄다.


김원효♥심진화 부부는 대기실에서 "오늘 저희 부부만 의상을 제작하고 왔더라"며 오늘 1위에 대해 욕심을 드러냈다. 인순이의 '밤이면 밤마다'를 선곡한 이들은 재기발랄한 무대와 깜짝 키스 세리머니까지 보여줬다.


두 번째로 무대를 꾸미게 된 박준형♥김지혜 부부는 정미조의 '개여울'을 선곡했다. 박준형의 성량과 김지혜의 음색이 어우러지며 고퀄리티의 무대를 선사했다. 첫 번째 대결에서 김원효와 심진화가 이기며 추석특집 첫 승의 주인공이 됐다.


윤형빈♥정경미 부부는 김돈규&에스더의 '다시 태어나도'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2016년 부부특집에서 김건모의 '미안해요' 무대로 큰 감동을 선사한 적이 있었다. 이날 무대에서도 경쟁팀들도 눈물을 보일 정도로 감동을 선사하는 멋진 하모니를 선사하며 새로운 1승팀이 됐다.


네 번째 무대는 추대엽♥이은미 부부였다. 왁스의 '황혼의 문턱'을 선곡하며 "노랫말이 저희 부부의 모습과 겹치더라"며 연습 과정을 전했다. 부부의 자전적인 이야기가 담긴 무대에 스튜디오에서도 눈시울을 붉혔다. 특히 이날 출연자 중 유일한 일반인인 이은미 씨의 노래에 많은 이들이 감동의 눈물을 보였다.


추대엽은 "3~4년 전만 해도 생활고로 가족과 떨어져 있었는데, 기적적으로 유병재를 만나서 이 자리에 올 수 있었다"며 감사를 전했다. 이은미도 "그때는 그저 남편을 응원해주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감동적인 무대에 추대엽♥이은미 부부가 1승을 거뒀다.


강재준♥이은형 부부는 이문세의 '붉은 노을' 무대를 꾸몄다. 두 사람은 앞선 무대의 감동을 날려버리는 신나는 무대를 선보였다. 개그맨 부부다운 재치 넘치는 무대연출에 1승까지 차지했다.


마지막 무대를 꾸민 부부는 김민기♥홍윤화 부부는 남진&윤수현의 '사치기 사치기' 무대를 선보였다. 두 사람의 애교 넘치는 무대에서의 모습에 이날 최종 우승까지 차지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