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한동철PD·MBC '방과후 설레임', 티저 공개..글로벌 걸그룹 데뷔 예고

한동철PD·MBC '방과후 설레임', 티저 공개..글로벌 걸그룹 데뷔 예고

발행 :

안윤지 기자
'방과 후 설레임' /사진제공=펑키스튜디오
'방과 후 설레임' /사진제공=펑키스튜디오

MBC 초대형 걸그룹 프로젝트 '방과후 설레임'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한동철 PD와 MBC가 함께 진행하는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방과후 설레임'이 1일 공식 채널을 통해 공식 영상을 게재하며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어 해당 오디션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교복을 입고 등장한 한 소녀가 함께 꿈을 향해 도전할 지원자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더불어 "운명은 네가 움직이기만을 기다리고 있어"라는 멘트와 함께 달려가는 소녀의 모습에서 새로운 시작을 연상케 하며 지원자들의 참가를 독려했다.


또한 "꼭 필 거야. 너도"라는 메시지를 통해 지원자 모두가 꼭 자신만의 (꽃을) 필 수 있을 것이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으며 오디션 프로그램의 새로운 역사를 쓸 글로벌 걸그룹의 탄생을 예고했다.


'방과후 설레임'은 오디션 계 트렌드를 이끈 한동철 PD와 MBC가 합작해 빌보드 차트인에 도전할 글로벌 걸그룹을 발굴, 육성하는 프로젝트로, 전 세계를 설레게 할 걸그룹을 론칭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오는 11월 첫 방송 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