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솔라·장도연·홍현희,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수상 [KBS 연예대상]

솔라·장도연·홍현희,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수상 [KBS 연예대상]

발행 :

안윤지 기자
솔라, 장도연, 홍현희 /사진='2021 KBS 연예대상' 방송 캡처
솔라, 장도연, 홍현희 /사진='2021 KBS 연예대상' 방송 캡처

그룹 마마무의 솔라, 코미디언 장도연, 홍현희가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을 수상했다.


25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2021 KBS 연예대상'이 진행됐다. 방송인 김성주, 배우 한선화, 코미디언 문세윤이 MC를 맡았다.


베스트 엔터테이너 쇼 버라이어티 부문은 솔라, 장도연, 홍현희가 수상했다. 솔라는 "일단 이렇게 좋은 상을 주셔서 감사드리고 올해 KBS에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새가수'를 할 수 있어서 감사한 한 해였다. 제작진과 작가님께 감사드린다. 같이 고생한 양 단장님도 감사하다. 멋진 추억을 만들어줘서 감사하고 우리 무무들 사랑한다"라고 말했다.


장도연은 "말씀을 일절 안해준다. 상을 많이 받아보지 않았지만 그 어느 때보다 받기 부끄러운 상 같다. 내가 '개는 훌륭하다'란 프로그램을 했는데 중간에 투입되고 비반려자 입장에서 열심히 하고 있다. 난 하는 게 없고 제작진이 고생하고 강형욱 훈련사, 이경규 선배님이 고생한 프로그램인데 민망하다. 이 상의 영광을 여러분께 드리겠다"라고 전했다.


홍현희는 "오늘 KBS 연예대상이 처음인데 감사드린다. 특산물을 판매하는 홍보하는 프로그램이라 감사했다. 상까지 주는 건 제작진 분들 때문이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