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이 서울의 문을 활짝 여는 디바 포스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1일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 포스터가 공개 됐다. '서울 체크인'은 서울에서 스케줄을 마친 이효리가 어디서 자고 누구를 만나고 어디를 갈까'라는 호기심에서 출발한 리얼리티 콘텐츠다.
앞서 서울의 초인종을 누르는 이효리의 모습이 담긴 띵동 포스터에 이어 본격적인 서울 라이프의 시작을 알릴 티저 영상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서울의 문을 활짝 여는 디바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효리 서울 왔다'라는 문구와 함께 이효리가 제주에서 서울로 체크인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세련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에 튜브톱 형태의 화려한 핫핑크 미니 원피스, 비비드한 색감의 킬힐 부츠까지 서울에 체크인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친 그녀의 모습에서 화려한 서울 라이프가 펼쳐질 것을 기대하게 만든다.
화려한 도시의 불빛 속으로 입성하려는 듯한 이효리의 기대 가득한 미소와 양손을 높이 올린 채 당당한 포즈는 그녀의 서울 라이프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서울 체크인'은 도시의 화려함과 어우러질 프로페셔널한 모습부터 그녀의 진솔한 속마음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로 가득찰 예정이다.
한편 '서울 체크인'은 4월 8일 첫 공개 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