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다시갈지도' 김신영 "김지석, 몇 없는 연예계 오빠..호흡 편해"

'다시갈지도' 김신영 "김지석, 몇 없는 연예계 오빠..호흡 편해"

발행 :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채널S
/사진제공=채널S

개그우먼 김신영이 '다시갈지도'에서 배우 김지석과 MC 호흡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24일 채널S 유튜브 채널을 통해 채널S 오리지널 새 예능 '다시갈지도'(기획 김수현, 연출 김무영, 제작 제이제이글로벌그룹)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김신영은 '다시갈지도' MC를 맡게 된 이유에 대해 "이 제작팀 자체가 여행 프로그램의 시작점이다"며 "'배틀트립'을 해왔던 여행 군단들이라 믿음이 있었다. 나도 '배틀트립'을 나갔었는데 '이게 방송이야' 할 정도로 재밌게 여행했던 기억이 크다. '배틀트립' 제작진이 코로나 시국에 맞춰서 또 다른 여행 프로그램을 한다고 해서 군말하지 않고 함께하게 됐다"고 말했다.


MC로 함께하는 김지석에 대해 "연예게 몇 없는 오빠다"며 "드라마를 통해, 때로는 스치듯 예능 프로그램에서 살짝 살짝 만났는데 그 이미지가 좋았다"고 전했다. 이어 "첫 번째 태국 편에서부터 '이 오빠 찐이다'고 생각했다.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끼리 공통분모가 있기 때문에 첫회부터 뭘 해도 하이파이브가 터지기 시작했다. 너무 편한 MC다'고 덧붙였다.


'다시갈지도'는 코로나19 시대에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이다. 평소 여행 마니아로 알려진 김지석과 김신영이 MC로 나선다. 그리웠던 해외 여행지에 체류 중인 '대리 여행자'들이 보내온 생생한 현지 영상들을 통해 답답한 '코시국'에 지친 시청자들의 여행 갈증을 날려줄 예정이다.


'다시갈지도'는 지난 17일 오후 8시 첫 방송됐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