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구라의 라떼9'에서 개그맨 김구라가 담배를 한 번도 피운 적 없다고 고백한다.
8일 더라이프와 채널S에서 방송하는 '김구라의 라떼9'(LG유플러스·채널S 공동 제작) 8회에서는 MC 김구라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송하영이 '그때는 맞고 지금은 다르다' 주제에 대한 다양한 '라떼' 토크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김구라는 '그때는 맞고 지금은 다르다' 주제 중 5위로 '은밀하게 위대하게-삐라'를 소개한 뒤, 두 사람에게 "삐라를 아느냐?"라고 물었다. 이어 삐라에 대한 자료화면을 보여준 뒤, "요즘 삐라는 세련되게 바뀌었다. 프로미스나인의 선배이자 동료가 담겨있다"며 실물 삐라를 공개했다. 이를 본 노지선은 "이 선배님이 여기서 왜…"라며 말을 잇지 못하다가 "예쁜 건 또 알아서"라며 걸 그룹 선배의 미모를 극찬했다.
그런가 하면 김구라는 공공장소에서 흡연이 당연했던 시절을 설명하면서 "태어나서 단 한 번도 담배를 피운 적이 없다"고 말해 두 사람을 놀라게 했다. 김구라는 "대학교 들어가니까 애들이 다 담배를 피우더라. 그게 짜증나서 안 폈다"고 이유를 설명했고, 노지선과 송하영은 "멋있다"고 감탄했다.
제작진은 "이번 주제와 관련된 희귀한 라떼 시절 자료에 'MZ 세대' 프로미스나인이 충격의 리액션을 쏟아낸다"며 "김구라의 경험이 묻어난 생생한 '라떼 썰'과 함께 그 시절을 겪은 세대조차도 놀랄만한 이야기들이 대거 준비돼 있으니 본방을 함께 해 달라"고 전했다. 8일 오후 9시 2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