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이현이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MC 발탁..9월 말 본선 [공식]

이현이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MC 발탁..9월 말 본선 [공식]

발행 :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에스팀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에스팀엔터테인먼트

모델 이현이가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MC로 나선다.


9일 SBS미디어넷에 따르면 이현이는 오는 9월 말 진행되는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 대회 MC로 발탁됐다. 본선 대회 진행과 더불어 9월 초, 중순 SBS FiL, SBS M, 라이프타임에서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넥스트 레벨'(가제, 이하 '넥스트 레벨') MC로 나선다.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올해 29회를 맞이해 국내 패션,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끼와 재능을 지닌 스타를 선발할 예정이다.


본선 대회 전 방송되는 '넥스트 레벨'은 본선 대회 티켓을 거머쥔 예비 슈퍼모델들이 프로페셔널한 모델이 되기 위한 과정을 공개한다. 예비 슈퍼모델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스페셜한 미션 수행과 경쟁 속에서 1등을 향한 열정과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다.


이현이는 2005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인 만큼 슈퍼모델 후배들을 향한 애정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졌다. SBS미디어넷 측은 이현이에 대해 "본선 대회와 함께 '넥스트 레벨'을 진행하며 후배들에게는 배려 넘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풀어주고, 특유의 솔직한 매력과 아름다운 카리스마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지난달 예선 대회를 통해 남자 8명, 여자 11명, 총 19명으로 본선 대회 진출자를 추려냈으며, 현재 이들은 모델 교육을 받으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