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결혼지옥' 김승현 부모, 이혼 위기 극복? "요즘 행복하다"[★밤TView]

'결혼지옥' 김승현 부모, 이혼 위기 극복? "요즘 행복하다"[★밤TView]

발행 :

김노을 기자
/사진=MBC 방송화면
/사진=MBC 방송화면

'결혼지옥' 배우 김승현 부모가 변화된 일상을 공개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에서는 깊은 감정의 골로 불화가 끊이지 않았던 김언중, 백옥자 부부가 솔루션 후 달라진 모습을 전했다.


이날 김언중은 해산물을 좋아하는 아내를 위해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를 직접 요리했다. 서툰 솜씨이지만 아내를 생각하는 마음을 듬뿍 담았다.


남편의 요리를 맛본 백옥자는 "맛있다"며 미소를 지었다.


/사진=MBC 방송화면
/사진=MBC 방송화면

솔루션 이전보다 다정해진 이들의 모습을 본 손녀는 "싸움이 많이 줄었다. 우리가 목요일에 분리수거를 하는데 할아버지가 쓰레기를 버리기도 한다"고 말했다.


백옥자 역시 "남편이 많이 달라졌다"고 김언중의 달라진 모습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김언중은 기분이 좋아진 듯 "엄마(백옥자)의 얼굴이 상당히 피었다. 예전에는 약간 찌그러져 있었다"고 한술 더 떴다.


백옥자는 또 "살다 보니 이런 날이 다 있구나 싶다. 어떻게 저런 면이 다 있나 싶은 거다. 새삼스럽고, 새롭게 느껴진다. 요즘이 가장 행복하다"고 전했다.


김언중 역시 "앞으로 우리 15년은 더 살 것 같으니 지나간 건 다 잊고 남은 인생 즐겁게 살자. 사랑한다"고 백옥자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