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우먼 홍현희와 함께 네고왕 새 시즌으로 돌아온 달라스튜디오가 네고왕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달라스튜디오 측은 네고왕 MC인 홍현희와 짧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홍현희는 네고를 향한 강한 의지를 보여주듯 강렬한 핑크 수트를 입고 두 손을 꽉 쥐고 한 손으로는 깃발을 드는 등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눈빛, 당당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로운 네고왕으로서 네고를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집요함, 네고에 대한 진심이 묻어난다.
홍현희는 "막 1화 촬영을 끝내고 왔다"며 "처음인 만큼 혼신을 다해 네고하고 왔다. 공부하고 가면 마음을 움직이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아 가기 전에 자료를 좀 보고 갔다. 그래서 사실 촬영이 예상보다 두 시간 더 늦게 끝났다. 거두절미하고 앞으로 직접 몸으로 열심히 뛰어다니겠다"라며 통쾌하게 웃었다.
덧붙여 "의상도 신경을 많이 썼다. 그룹 노라조의 자리를 넘볼 수 있을 정도다. 의상으로 보자마자 한 번, 스마트한 네고 스킬로 또 한 번 대표님들의 마음이 뒤흔들어 놓을 거다"고 말했다.
달라스튜디오는 '네고왕', '견적왕', '발명왕' 등 인기 웹예능을 잇달아 선보이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네고왕'은 웹 예능으로는 최초로 국제방송영상마켓 2021 (BCWW 2021) 뉴미디어 콘텐츠 대상을 수상하며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그 외에도 '동네가달라', '만나달라'를 연이어 런칭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