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너목보 10' 3월 22일 첫방..김종국·이특·유세윤 궁사 변신 티저

'너목보 10' 3월 22일 첫방..김종국·이특·유세윤 궁사 변신 티저

발행 :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Mnet
/사진제공=Mnet

Mnet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10'(너의 목소리가 보여 텐, 이하 '너목보 10')이 오는 3월 22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너목보 10' 측은 22일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3일 22일 오후 7시 첫 방송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너목보' MC 김종국, 유세윤, 이특의 모습이 담겼다. 남다른 재치와 입담으로 첫 시즌부터 함께 한 유세윤과 이특, 그리고 시즌4부터 오랜 호흡을 맞춰온 김종국이 이번 시즌에도 다시 뭉친 것.


영상 속 세 사람은 궁사로 변신, 진지한 눈빛과 흐트러짐 없는 자세로 과녁을 조준하고 있다. 연달아 10점을 쏘는 '텐' 행진이 펼쳐졌고, 명중할 때마다 '당신의 열정에 명중', '당신의 희망에 명중', '당신의 감동에 명중' 멘트가 등장하며 열정과 희망, 감동을 모두 잡을 '너목보'의 귀환을 예고했다. 이어 '다음은 당신의 마음에 정조준'이라는 문구로 깊은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을 알렸다.


2015년 첫 선을 보인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 가리는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이다. '너목보' 포맷은 해외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27개국에 수출됐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