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강남, 코 성형 후 20kg 폭풍 감량..♥이상화 "이목구비 뚜렷해져"[인생84]

강남, 코 성형 후 20kg 폭풍 감량..♥이상화 "이목구비 뚜렷해져"[인생84]

발행 :

/사진=유튜브 채널 '인생84'

가수 강남이 다이어트에 성공해 20kg을 감량했다.


30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강남 이상화 부부의 삶'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에 게재됐다.


이날 강남, 이상화 부부는 기안84를 집으로 초대해 일상을 공개했다. 강남은 기안84를 보자마자 "어때? 나 살 빠졌지?"라고 물었고, 기안84는 "진짜 살 많이 빠졌다. 진짜 잘생겨졌다"라고 감탄했다.


이에 이상화는 "이게 다 기안 오빠 덕분이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인생84'

강남은 "형 처음 봤을 때 89kg이었는데 지금은 69kg이다"라며 20kg을 감량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강남은 그동안 기안84의 러닝 크루와 함께 꾸준히 러닝을 해왔다고.


이를 듣던 기안84는 "그래서 상화 씨가 절 좀 좋아한다. 내가 달리기시켜서 살뼈지고 잘생겨졌다고"라고 뿌듯한 미소를 지었다. 이상화는 "살쪘을 때는 뵈기 싫었냐"는 기안84의 질문에 "그렇다. 이 사람은 본판이 잘생긴 사람이다. 살 빼면 이목구비가 뚜렷하게 살아난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강남은 "살쪘을 때 엄청 차가웠다. 요즘은 되게 따뜻하다. 너무 심하게 차이 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기안84는 "너 살쪘을 때 구리긴 했다"라고 받아쳐 모두를 폭소케 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