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6월 출산' 남보라, 팔불출 母 대열 합류.."콩알이, 모델or아이돌 될 듯"[편스토랑][★밤TV]

'6월 출산' 남보라, 팔불출 母 대열 합류.."콩알이, 모델or아이돌 될 듯"[편스토랑][★밤TV]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배우 남보라가 6월 출산을 앞두고 팔불출 면모를 보였다.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친정엄마와 함께 산부인과를 방문한 예비 엄마 남보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남보라는 산부인과를 찾아 기형아 검사와 목 투명대 검사를 받았다. 고위험 산모로 분류돼 잔뜩 긴장했던 남보라는 검사 결과 모두 정상이라는 진단을 받고 안도한 뒤 집으로 돌아왔다.


이때 남편에게 전화가 왔고, 남보라는 검사 결과를 전하며 "손발이 쭉쭉이다. 콩알이 모델 될 수도 있다. 팔다리가 진짜 길다"라고 자랑했다.


/사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어 "콩알이가 방송을 아는 것 같다. 초음파 검사하는데 앞으로 돌았다가 뒤로 돌았다가 뱃속에서 백 텀블링을 하더라"라고 들든 표정을 지었다.


이를 듣던 남편이 "방송을 안다"라고 맞장구치자 남보라는 "아이돌 될 건 가봐"라고 대꾸해 웃음을 안겼다.


VCR을 보던 남보라는 "저도 이렇게 팔불출이 될 줄 몰랐는데 제 자식이 조금만 뭘 해도 기분이 되게 좋더라"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남보라는 지난해 5월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해 오는 6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브리핑

요약 없이도 가볍게 읽으실 수 있는 짧은 뉴스입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