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 컨템포러리 룩으로의 변화를 시도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 ‘러브캣’의 스타일링 클래스가 오는 10일 오후 3시 부산 경성대학교, 11일 오후 3시 부산 동명대학교에서 각각 열린다.
이번 ‘러브캣 스타일링 클래스 in 부산’에는 “패션킬라”, “더 태티서” 등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높인 서수경 스타일리스트가 함께한다. 소녀시대, 빅스, 악동뮤지션 등 수 많은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어, 서수경 스타일리스트만의 스타일링 비법을 특별히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시즌 ‘러브캣’은 중앙대학교에서 ‘러브캣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하면서 600여 명의 대학생들에게 스타일링 팁을 전수하였다.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 행사는 특별하게도 부산에서 보다 알차고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하게 되었다. 특히, F/W 시즌 핫 트렌드인 놈코어 룩 코디법 뿐만 아니라 유용한 취업 성공 면접룩 등 TPO에 맞는 스타일링 비법을 배울 수 있는 자리로 꾸며질 예정이라, 더욱 부산지역 학생들에게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 증정하는 선물과 러브캣 신상 제품을 받아갈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코너가 마련된 이번 ‘러브캣 스타일링 클래스 in 부산’.
관계자는 "소녀시대 등 많은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전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유쾌한 입담을 자랑하는 서수경 스타일리스트야말로 돋보이는 캠퍼스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대학생들에게 딱 맞는 스타일링 팁을 전해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며, 부산에서 역시 성공적인 진행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모집 기간은 오는 5일까지며, 러브캣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catPari)에 접속하여 '좋아요'를 클릭한 뒤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