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타필드 시티 부천'에 17번째 매장 오픈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타필드 시티 부천'에 17번째 매장 오픈

발행 :

김혜림 기자
/사진제공=이마트
/사진제공=이마트

이마트는 오는 5일 경기도 부천시 옥길동에 트레이더스 17번째 매장을 연다고 4일 밝혔다. 트레이더스는 지난 3월 월계점을 개점하고 6개월만이다.


부천 트레이더스는 '스타필드 시티 부천' 지하 1~2층에 총 1만115㎡(3060평) 규모로 자리를 잡는다. 부천·시흥·광명·서울 구로구 등 4개 지역을 비롯해 서울시 금천구 상권과 인천시 남동구 상권까지도 아우르는 총 90만명의 광역상권을 배후로 두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트레이더스 부천점은 프리미엄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코코샤넬(화장품), 키엘스(화장품), 프리메라(화장품) 등 화장품을 비롯해 룰루레몬(요가복), PT01(팬츠), 몽클레어(패딩), LAP(여성의류) 등 패션상품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닌자(블렌더), 몰스킨(다이어리), 템퍼(베개), GUM(치약) 등 생활용품, 샤넬백과 광주요 도자기 등 명품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았다.


특히 이번 트레이더스 부천점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집객 요소는 '로봇 태권V 로드쇼'다. 엄마, 아빠에겐 어린 시절의 향수를, 아이에겐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는 레트로 테마 기획전이다. 트레이더스는 한국만화박물관 소재지이자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 열리는 등 만화도시로 알려진 부천의 상권 특성을 반영해 로봇 태권V 로드쇼를 오는 22일까지 열고 키 3.5m의 대형 태권V 조형물을 전시한다.


또한 이와 함께 태권V 최초 상영일인 1976년 7월을 기념해 76.7cm 크기로 제작한 태권V 피규어와 콜라보 상품인 '포포베X태권V' 1976년도 버젼의 레트로 태권V 프라모델 등 총 15개의 피규어 상품을 판매한다.


주요 기사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