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풀무원 올가홀푸드, 프리미엄 PB 간편식 제품군 확대

풀무원 올가홀푸드, 프리미엄 PB 간편식 제품군 확대

발행 :

채준 기자
/사진제공=풀무원
/사진제공=풀무원


가정간편식(HMR) 시장이 날로 커지는 가운데 올가홀푸드가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 제품군에 강력한 드라이브를 걸었다.


풀무원 올가홀푸드는 건강한 원재료와 고급스러운 외식 전문점의 맛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올가 프리미엄 PB 간편식 제품군을 확대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올가는 최근 재료와 건강에 신경 쓴 프리미엄 HMR 트렌드를 반영, 이번 신제품을 무항생제 닭, 국내산 냉장육 등의 엄선한 원재료와 영양 균형 설계로 한층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제품을 선보인다. 국내 가정간편식 제품군 시장은 즉석밥, 냉장·냉동·신선품, 컵반·국·탕·찌개·반찬류 등에서 최근 맛과 함께 건강을 강조한 프리미엄 HMR 트렌드로 확대되는 추세다.


새롭게 출시되는 ‘건강한 닭으로 만든 치킨윙’ 2종은 엄선된 무항생제 닭날개를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다.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250g 소포장으로 출시했다. 에어프라이어 15분 조리로 전문점의 맛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올가홀푸드 정준호 PB개발PM은 “소비자의 LOHAS 영위를 위해 올가는 엄격한 상품 취급 원칙과 안전성을 기준으로 꾸준히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요 기사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