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공차코리아, 새해에도 배달 할인 연속 진행

공차코리아, 새해에도 배달 할인 연속 진행

발행 :

채준 기자
/사진제공=공차
/사진제공=공차


공차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1월 1일부터 배달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새해 첫날부터 배달의민족에서 요일 할인 프로모션이 시작된다. 매주 금요일(1일, 8일, 15일, 22일, 29일)에 배달의민족 앱 내 상단 배너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2천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고,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쿠폰은 프로모션 당일마다 1인 1회 다운로드 가능하며, 최소 1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이어 배달의민족에서 또 하나의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배민 브랜드관 할인 프로모션으로, 매주 토요일(2일, 9일, 16일, 23일, 30일)에 1만원 이상 주문 시 2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배달의민족 내 브랜드관에서 공차 배너 클릭 후 공차 브랜드관에 진입해 할인 쿠폰을 다운받고, 최소 1만원 이상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쿠폰은 프로모션 당일마다 1인 1회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에서 진행되는 두 프로모션 모두 공차 주요 메뉴 등 배달 가능한 제품에 할인이 적용되며, 배달의민족 내 입점된 전국 400개 이상 공차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어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요기요 앱 회원을 대상으로 슈퍼레드위크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마지막으로는 쿠팡이츠 할인이 기다리고 있다. 25일부터 쿠팡이츠 회원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주문 시, 3천원이 할인된다.


주요 기사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