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차코리아가 달콤함이 가득한 '초콜렛 3종'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 시즌 공차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초콜렛'을 활용한 신메뉴를 준비했다.
공차의 이번 신메뉴는 'ALL ABOUT CHOCO, 공차가 선물하는 달콤한 충전'을 테마로 '리얼 초콜렛 밀크티+펄', '초콜렛 바나나 밀크티', '초코 멜로 스무디'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달콤하고 진한 초콜렛에 공차의 시그니처 토핑인 타피오카 펄을 비롯해 초코 슬라이스, 밀크폼, 바나나폼, 크런치 마시멜로 등을 더해 초콜릿 버라이어티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먼저 '리얼 초콜렛 밀크티+펄'은 리얼 초콜렛 밀크티에 깊은 풍미의 얼그레이티, 쫀득한 타피오카 펄을 더해 기존 초콜렛 밀크티보다 고급스러워진 맛이 특징이다.
'초콜렛 바나나 밀크티'는 향긋한 블랙티를 베이스로 한 리얼 초콜렛 밀크티 위에 달콤한 향이 특징인 '바나나폼'을 올린 신메뉴다.
'초코 멜로 스무디'는 블랙티에 진한 초콜렛 스무디와 짭조름한 밀크폼, 바삭한 식감의 크런치 마시멜로가 조합된 메뉴다. 겨울과 어울리는 로맨틱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다채로운 맛과 식감으로 입안까지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공차코리아 이지현 상무는 "이번 초콜렛 신메뉴는 진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리얼 초콜렛에 다양한 토핑을 곁들인 메뉴로 구성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