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로얄새들, 승용마 경매 제주에서 진행

로얄새들, 승용마 경매 제주에서 진행

발행 :

채준 기자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로얄새들 승마클럽이 국내 최대 승용마 경매를 제주에서 19일 진행한다.


이번 경매는 제주 애월 승용마 생산 목장에서 개최하며, 로얄새들 승마클럽이 제주도에서 직접 생산하고 육성한 순수 국산 승용마 54마리가 대상이다.


승용마 생산 판매 사업은 고부가가치 사업으로 독일, 프랑스 등 해외에서는 주력 산업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경주마 관련 사업에 치우쳐 있어 성장세가 더딘 실정이다.


로얄새들 승마클럽은 우수한 국산 승용마 생산을 위한 장기적 투자 및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국산 승용마 생산 시장을 선도하면서 승마 산업 발전 및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경매에서는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가가 가능하며, 마필 정보 등의 자세한 정보는 로얄새들 승마클럽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로얄새들 관계자는 "이번 경매는 웜블러드 혈통을 가진 자체 생산 국산 승용마 위주로 임신마부터 만 3세 마(馬)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승용마를 경매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6회 승용마 경매 행사는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자 또는 PCR 검사 음성 확인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며, 행사 기간 중에 거리두기, 상시 방역 활동 등을 시행할 예정이다.


로얄새들 승마클럽의 승용마 경매는 2014년 처음으로 개최한 이후 매년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추천 기사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