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타몬과 올소프트가 국내 최초의 NFT 전문 포털 커뮤니티 "올메타NFT"를 런칭하기로 했다.
현재 국내에는 NFT 프로젝트들의 정보를 한 곳에 모아서 볼 수 있는 전문 커뮤니티는 찾아보기 어렵다.
일부 랭킹정보나 화이트리스트, 에어드랍 등의 이벤트를 서비스하는 곳은 있지만, 대부분의 NFT 정보들은 파편화 되어 있는 것이 현실이다.
올메타NFT는 이런 부분을 보완하고 건강한 커뮤니티 양성과 시장의 질적 성장을 위해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올메타NFT에는 국내, 외 NFT 프로젝트 정보는 물론, 민팅, 에어드랍 이벤트, NFT별 랭킹차트, NFT와 관련 코인 시세조회, 뉴스, 포럼 등 NFT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들과 메타몬의 커머스 스토어 기능까지도 탑재될 예정이다.
메타몬과 올소프트 관계자는 "올메타NFT" 포털 커뮤니티는 NFT 시장 트렌드와 크레에이터들에 대한 활동, 계획, 이벤트와 관련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전달은 물론, NFT 마켓을 이용하는 다양한 사용자 편의까지 고려하여 최대한 완성도 있는 NFT 전문 포털 커뮤니티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올메타NFT의 웹 베타버전은 4월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차후 "올메타NFT-앱"버전까지 출시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