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골프존유통(대표이사 장성원)이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오는 4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골프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전했다.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골프대전'은 골퍼들의 실속 있는 쇼핑을 위해 골프존마켓에서 마련한 연중 최대 할인 쇼핑 페스티벌로, 골프존마켓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골프클럽을 비롯해 가방, 골프화, 골프볼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 을 증정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경품 응모권, 골프존마켓 상품권 5% 즉시 할인 등 혜택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경품 100% 당첨 복권 증정, 구매 사은품 제공, 중고클럽 거래 앱 '골프존마켓 이웃' 신규 회원 가입에 따른 마일리지 적립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더불어 골프존마켓의 중고거래 모바일 서비스 '골프존마켓 이웃' 앱 신규 설치 및 회원가입 회원에 한하여 3,000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제공되는 마일리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매장 내 구매 고객 전원 경품이 증정되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와 함께 골프클럽 예약 구매 시 1만 원 리워드 할인권 증정 등의 선착순 혜택을 제공한다.
골프존유통 이종우 상무는 "봄철 본격적인 골프 성수기에 맞춰 골프에 입문하시는 분들과 골프에 진심인 고객분들이 이번 골프대전 특별 할인 이벤트를 통해 실속 있게 골프 시즌을 준비하시기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을 위해 보다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