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애경 리큐 오리지널 라인 세탁세제 출시

애경 리큐 오리지널 라인 세탁세제 출시

발행 :

채준 기자
/사진제공=애경
/사진제공=애경

애경 '리큐'에서 깔끔하고 깨끗한 세탁세제의 정체성을 담아 새로운 BI를 적용한 '오리지널 라인 세탁세제' 3종을 선보였다.


리큐는 겔 제형의 새로운 액체세제 트렌드를 선도하며 2010년부터 현재까지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다.


리큐는 브랜드의 정체성이자 깔끔하고 강력한 세탁세제 본연의 기능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간결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에 가독성이 돋보이는 새로운 BI를 적용했으며 이와 함께 오리지널 라인 세탁세제 3종을 출시했다.


리큐 오리지널 라인 세탁세제는 일상에서 쉽게 묻어나는 각종 생활 오염에 따라 맞춤 효소를 처방해 섬유에 남아있는 얼룩을 깨끗하게 세탁해주는 세탁세제이다.


리큐 오리지널 라인 세탁세제는 피부에 직접 닿는 의류에 사용하는 만큼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 6종, 형광증백제 등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온 가족 의류에 사용할 수 있다.


리큐 오리지널 라인 세탁세제는 세탁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찌든 얼룩 제거에 탁월한 '리큐 효소 부스터 10', 생활 얼룩 제거에 효과적인 '리큐 베이킹소다&구연산', 각종 소스, 음료 등 음식 얼룩 제거에 탁월한 '리큐 얼룩제거 올인원' 3종으로 출시했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애경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리큐의 장점에 맞춰 사용하면 더욱더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주요 기사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