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워터밤 속초 2024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워터밤 속초 2024

발행 :

채준 기자
(인천공항=뉴스1) 권현진 기자 = 가수 권은비가 해외 일정을 위해 12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대만으로 출국하고 있다. 2024.7.12/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인천공항=뉴스1) 권현진 기자
(인천공항=뉴스1) 권현진 기자 = 가수 권은비가 해외 일정을 위해 12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대만으로 출국하고 있다. 2024.7.12/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인천공항=뉴스1) 권현진 기자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 설악이 워터밤의 성지가 됐다.


17일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진행된 '워터밤 속초 2024'가 성공적으로 진행됏다.


23년에 이어 2년 째인 이번 워터밤은 유명 아티스트 공연과 다양한 즐길 거리,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비(RAIN), 씨엘(CL), 권은비 등 슈퍼스타가 총출동한 올해 워터밤은 약 1만5000명 이상의 관객이 몰렸다. 2년째 워터밤 속초를 찾은 김소현 씨(27)는 "설악산이 보이는 탁 트인 전경에서 즐기는 물놀이와 공연은 특별한 경험"이라며 "내년 워터밤 속초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고 말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속초시는 행사 진행을 위해 철저한 안전 관리 체계를 구축했다. 지역 소방·경찰 등 관계 기관과 협업해 사전 안전 훈련 등을 실시하고 현장에는 안전 요원이 대거 배치됐다. 실시간으로 현장을 모니터링해 이상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도 마련했다. 그 결과 모든 참가자들은 단 한 건의 사고 없이 축제를 즐길 수 있었다.


워터밤은 관광객 유입 및 고용 효과 등을 고려하면 약 100억 원 이상의 경제적 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추산된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한화호탤앤드리조트 관계자는 "각 지역의 특색을 반영한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 발굴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주요 기사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