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삼성전자, 프로야구 3개 구단과 '갤럭시 Z 폴드7·Z 플립7' 이벤트

삼성전자, 프로야구 3개 구단과 '갤럭시 Z 폴드7·Z 플립7' 이벤트

발행 :

김혜림 기자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방문객들이 '갤럭시 Z 플립7'으로 삼성 라이온즈의 마스코트 '블레오'와 함께 '승요 셀피'를 촬영하는 모습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방문객들이 '갤럭시 Z 플립7'으로 삼성 라이온즈의 마스코트 '블레오'와 함께 '승요 셀피'를 촬영하는 모습

삼성전자가 폴더블 신제품 '갤럭시 Z 폴드7∙Z 플립7'을 활용해 삼성 라이온즈, KT 위즈, 두산 베어스 프로야구 3개 구단과 함께 이벤트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날부터 정규 시즌 기간 동안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 폴드7과 함께 하는 '갤럭시Z폴드7' 전용 좌석과 '갤럭시 홈런존'을 운영한다. 관람객들은 폴드7이 설치된 루프탑석 좌석에서 폴드7의 대화면으로 야구 중계를 감상하며 직관 인증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폴드7과 자신의 스마트폰을 함께 거치해 야구장 촬영 후 사진을 비교하는 등 2억 화소 카메라 체험도 가능하다. 좌측 외야석에 마련된 갤럭시 홈런존에서는 홈런 달성 시 폴드7을 증정하는 '홈런존 이벤트'도 연다.


삼성전자는 이날부터 20일,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물놀이와 함께 야구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KT 워터 페스티벌' 기간과 연계해 체험존과 셀피존을 운영한다. 체험존에서는 갤Z7 시리즈와 '갤럭시 워치8'을 사용해 볼 수 있다. 야구팬들을 위한 셀피존에서는 플립7으로 셀피를 촬영한 뒤 '생성형 편집'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경기장 외야 전광판은 플립7의 프레임을 적용했다. 내달 13일에는 갤럭시 데이를 열고 응원전을 진행한다.


잠실 야구장에서도 오는 23일부터 24일, 8월 26일부터 28일까지 '갤럭시 체험존'을 운영한다.


이 외에도 삼성전자는 구단별 이벤트 기간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수원 KT 위즈 파크, 잠실 야구장에서 '마스코트 승요(승리 요정) 셀피'와 '히든 포토 PICK'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각 구장에서는 구단의 마스코트와 함께 플립7의 '플렉스 캠'으로 셀피를 촬영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셀피를 대형 전광판에 송출한다.


장소연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열정적인 응원의 순간을 폴더블 신제품과 함께하며 기억에 남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기사

비즈/라이프-테크/IT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테크/IT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