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0만 원 이상 신상품 구매 고객 대상 실용적인 골프볼, 볼마커, 디봇툴 등 제공
- 가을 라운딩 최적화된 엑셀러(XCELER) 라인 및 TMP 라인 프리폴 컬렉션 선보여
한성에프아이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가을 라운딩 시즌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골프에 최적화된 가을 시즌에 접어들면서, 라운딩을 계획중인 고객들을 위한 볼마커 세트를 증정하는 한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9월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2025년도 시즌 신상품을 5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골프 라운딩 필수 아이템인 볼마커 세트를 증정한다. 볼마커 세트는 테일러메이드 투어리스폰스 스트라이프볼 4구, 메탈 티 모양 볼마커, 디봇툴로 구성해 실용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동시에 담아냈다.
볼마커 세트는 공 위치를 정확하게 표시함으로써 경기 흐름을 편리하게 해주는 등 실제 필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 가을 라운딩을 앞두고 있는 골퍼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가을 시즌을 겨냥해 다양한 골퍼들의 니즈를 반영한 2025 가을겨울(FW) 신상 컬렉션을 출시했다. 기능성과 퍼포먼스 중심의 '엑셀러(XCELER)' 라인과 세련된 디자인과 차분한 컬러가 돋보이는 TMP(TaylorMade Performance) 라인의 '프리폴(PRE-FALL) 컬렉션'이 대표적이다.
'모든샷, 모든순간, 100% 스윙을 위하여'라는 컨셉으로 구성된 FW시즌 엑셀러 라인은 퍼포먼스 극대화를 위해 신축성과 기능성을 강화했으며, 방풍·발열 소재와 히든 퀼팅 디테일을 적용해 프리미엄한 감각을 더했다.
TMP 라인의 프리폴 컬렉션은 버건디 색상을 중심으로 그린·아이보리 등 고급스러운 색을 사용해 계절감에 맞는 분위기와 더불어 세련된 디자인으로 감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췄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 만족시키는 이번 FW 시즌 신제품을 구매하시면서 실용적인 볼마커 세트까지 받아가시길 바란다"며 "다가오는 가을 라운딩을 준비하는 많은 골퍼분들의 큰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최근 공개한 2025 FW 시즌 엑셀러 라인을 담아낸 가을 영상에서 감성과 퍼포먼스 면모를 모두 드러내 큰 호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