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탁세제 퍼울(Perwoll)이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와 함께 오는 17일부터 교복을 구매하면 퍼울 세제를 증정하는 '퍼울 다크 새학기를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이 퍼울 다크 세탁세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스쿨룩스 매장에서 교복 및 생활복을 새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어두운 색 의류 관리를 위한 세탁세제 '퍼울 다크' 300mL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프라인 증정 이벤트와 함께 온라인에서는 SNS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년 2월까지 퍼울 다크 세탁세제 파우치 샘플을 받은 고객이 제품과 함께 촬영한 인증샷과 제품 리뷰를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퍼울 다크 세탁세제 본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퍼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울 관계자는 "요즘 중, 고등학교 학생들이 교복 대용으로 자주 입는 생활복과 어두운 컬러의 후드티, 청바지, 일상복까지 퍼울을 활용하면 좀더 오랫동안 새 옷같이 입을 수 있을 것"이라며, "색상과 섬유를 함께 케어하는 퍼울만의 리뉴 기술로 매일 입고 아끼는 옷들을 잘 관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퍼울 다크 세탁세제'는 검정, 네이비 등 색이 바래기 쉬운 어두운 계열 옷에 특화된 세제로, 요즘 학생들이 즐겨 입는 어두운 색의 생활복처럼 매일 입고 자주 세탁하는 옷을 관리하기에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퍼울의 '리뉴' 기술이 칙칙함의 원인이 되는 미세 보풀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손상된 섬유와 색상을 복원하고, 여러 번 세탁해도 처음과 같은 선명한 컬러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퍼울은 옷의 컬러와 섬유를 동시에 케어하는 세탁세제로, 어두운 색 옷을 위한 '퍼울 다크' 외에도 다양한 색상의 의류를 위한 '퍼울 컬러', 밝은색 의류를 위한 '퍼울 화이트'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