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문근영 '댄서의 순정' DVD, 출시하자마자 1위

문근영 '댄서의 순정' DVD, 출시하자마자 1위

발행 :

김관명 기자
사진

국내 DVD시장에 다시 한번 '문근영 바람'이 몰아쳤다.


26일 온라인 DVD판매 전문사이트 파파DVD가 지난 19~25일 DVD 판매순위를 집계한 결과, 26일 출시된 문근영 박건형 주연의 '댄서의 순정' DVD(엔터원)가 곧바로 1위에 등극했다.


'댄서의 순정' DVD는 전주 순위에서도 예약분만으로 2위에 올라 지난해 '어린신부' DVD 돌풍의 재연을 예고했었다.


문근영 김래원 주연의 '어린신부' DVD는 지난해 6월8일 한정판이 출시돼, 출시일 이전 3000장의 예약판매분이 모두 매진되는 대히트를 기록했다. 국내영화 DVD 예약판매 사상 매진된 것은 '어린신부'가 처음. 결국 '어린신부' DVD는 품귀현상까지 빚으며 1만장 가량 시장에 판매되는 대기록을 세웠다.


이번 '댄서의 순정' DVD에는 문근영의 인터뷰와 코멘터리, 주연배우의 대담, 엔딩 크레딧이 올라갈 때 나왔던 댄스 장면, 중국 촬영이야기, 팬들에게 보내는 문근영의 편지 낭독, 전문 댄스 스포츠로부터 배워보는 문근영 춤 따라하기 등이 총 290분 분량에 담겼다.


한편 주간 DVD 판매순위는 '댄서의 순정'이 1위, '달콤한 인생' 감독판(CJ엔터테인먼트)이 2위, '주먹이 운다'(엔터원)가 3위를 차지했다. 이어 '밀리언 달러 베이비' '콘스탄틴' '남극일기' '지금, 만나러 갑니다' 순이었다.


추천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