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크리스틴-패틴슨, 재결합후 첫 동반 TV출연

크리스틴-패틴슨, 재결합후 첫 동반 TV출연

발행 :

안이슬 기자
영화 '브레이킹 던 part1' 스틸
영화 '브레이킹 던 part1' 스틸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로버트 패틴슨이 재결합 후 처음으로 방송에 동반출연한다.


31일(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라이프는 로버트 패틴슨과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1일 방송되는 MTV의 'MTV 뉴스'에 출연해 인터뷰를 가진다고 보도했다.


이날 인터뷰는 '트와일라잇' 시리즈 신작 '브레이킹 던 part2'의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방송에는 두 사람 외에 테일러 로트너도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로버트 패틴슨이 재결합 한 이후 함께 방송에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두 사람은 지난 7월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루퍼트 샌더스 감독의 불륜 사실이 발각되며 결별했지만 최근 재결합했다. 재결합 후 첫 방송인만큼 최근 두 사람의 애정전선에 대한 대화가 오고갈지 이목을 끌고 있다.


방송 관계자는 "테일러와 로버트, 크리스틴은 함께 한 시간 정도 인터뷰를 진행하게 된다. 개인적인 인터뷰는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번 인터뷰는 대본 없이 진행되지만 대체로 영화에 포커스를 맞출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할리우드 라이프는 대본없이 인터뷰가 진행되는 만큼 진행자 조쉬 호로비츠가 두 사람의 개인사에 대해서도 물어볼 여지가 있다고 보도했다.


한편 로버트 패틴슨과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에 남녀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