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보안관', 개봉 11일만에 200만 관객 돌파..감사 인증샷

'보안관', 개봉 11일만에 200만 관객 돌파..감사 인증샷

발행 :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보안관'(감독 김형주)가 개봉 11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13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안관'이 이날 오후 7시 30분 기준 누적 관객수 200만1718명을 기록했다.(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지난 3일 개봉한 '보안관'은 부산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형사가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를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로컬수사극이다.


'보안관'의 200만 관객 돌파는 '스물'보다 1일 빠르며 '형'과 '탐정:더 비기닝'과 동일한 속도다. '에이리언:커버넌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와 경쟁 속에서도 꾸준히 관객 몰이를 하며 뒷심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주말 관객 동원을 얼마나 해 낼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보안관' 주역들은 인증샷을 통해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인증샷은 200만 돌파에 대한 기쁨과 놀라움을 담긴 표정으로 눈길을 끈다. 200이라는 숫자 풍선을 든 채, 각자의 개성을 담은 모습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보안관'은 20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흥행 주역들을 한 자리에 모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민원을 향해 출동하기 위한 준비태세에 있는 기장학리청년회 자율방범대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성냥개비를 한 손에 든 채 강렬한 눈빛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이성민(대호 역)을 비롯해 맥주 박스, 가스통을 든 채 위협적인 포스를 내뿜는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평화로운 표정으로 쮸쮸바를 먹고 있는 김성균(덕만 역)과 강아지를 품에 꼭 안고 있는 조우진(선철 역)의 반전 매력이 웃음을 자아낸다.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