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성민, 김성균의 케미스트리가 담긴 영화 '보안관'(감독 김형주)의 미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19일 오전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보안관'의 '대호X덕만 트레이닝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영상은 영화 속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영상이다. 영상에서는 동네 보안관 대호(이성민 분)가 서울에서 내려온 사업가 종진(조진웅 분)을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면서, 본격적인 수사에 앞서 체력을 단련하기 위해 나선 모습이다. 영화 속에서는 볼 수 없었던 장면으로 대호와 그의 유일한 조수 덕만(김성균 분)이 케미가 웃음을 자아낸다.
영상에서는 어디서 들어올 지 모르는 상대의 주먹을 피하기 위한 복싱 훈련과 기초 체력을 다지기 위한 윗몸 일으키기, 팔굽혀펴기, 달리기 등 대호의 트레이닝은 태릉선수촌의 국가대표 못지 않은 열정이 돋보인다.
또한 그의 옆에서 더욱 진지한 모습으로 트레이닝에 임하는 ‘덕만’은 어딘가 모르게 어설픈 모습들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달리는 덕만의 자전거를 따라잡는 대호의 신은 실제로 이성민이 김성균의 자전거를 추월할 정도로 빠르고 정확한 스피드를 선보여 현장의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성민은 극 중 전직 형사이자, 유도가 취미인 대호를 위해 유도를 틈틈이 연습하며 캐릭터를 향한 열정을 보였고, 덕분에 탄탄한 몸과 체력을 기반으로 한 캐릭터를 만들어 낼 수 있었다.
한편 '보안관'은 지난 3일 개봉해 관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부산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대호가 서울에서 내려온 사업가 종진을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