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군함도' 소지섭·송중기, 남성미 가득 미공개 스틸 공개

'군함도' 소지섭·송중기, 남성미 가득 미공개 스틸 공개

발행 :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영화 '군함도'(감독 류승완)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소지섭, 송중기의 남성미 가득한 미공개 스틸이 공개됐다.


2일 오전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군함도'를 통해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소지섭, 송중기의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먼저 극중 경성 최고의 주먹 최칠성 역을 맡은 소지섭의 스틸에서는 강한 남성미가 느껴진다. 군함도로 향하는 배 안에서부터 소란을 일으키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는 최칠성은 목욕탕에서 눈엣가시 같던 조선인 노무계원을 일대일로 제압하는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마지막까지 조선인들의 탈출을 돕는 동지애를 지닌 인물이다. 지고는 못 참는 상남자의 면모 이면에 속 깊은 정을 지닌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어 광복군 소속 OSS 요원 박무영 역 송중기 스틸은 군함도에 오기 전 진지하게 훈련에 임하고 있는 모습부터 급박한 상황 속에 놓인 모습까지 묵직한 카리스마를 고스란히 전한다. 뛰어난 작전 설계와 실행력을 갖춘 박무영은 군함도에 잠입한 후 임무를 수행하며 조선인들의 탈출을 이끈다. 조선인들에게 든든한 존재로 활약하는 송중기는 그간 보여주었던 부드럽고 로맨틱한 모습을 벗어나 무게감 있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섬세한 감정 연기로 인물의 감정 변화를 표현했을 뿐 아니라 액션 연기도 거침 없이 소화한 송중기의 남성적인 매력은 여성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군함도'는 일제강점기, 일본 군함도에 강제 징용된 조선인들이 목숨을 걸고 탈출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군함도라는 숨겨진 역사를 모티브로 류승완 감독이 새롭게 창조해낸 영화로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김수안 등이 출연했다.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