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샤잠!' 첫공개..DC판 코믹 히어로 납시오 [스타현장]

'샤잠!' 첫공개..DC판 코믹 히어로 납시오 [스타현장]

발행 :

김미화 기자
/사진='샤잠!' 포스터
/사진='샤잠!' 포스터


DC 히어로 '샤잠!'이 DC판 코믹 히어로의 등장을 알렸다.


29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샤잠!'(데이비드 F 샌드버그)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샤잠!'은 우연히 15살 소년이 ‘샤잠’이라는 주문을 외치고 솔로몬의 지혜, 헤라클레스의 힘, 아틀라스의 체력, 제우스의 권능, 아킬레스의 용기, 머큐리의 스피드까지 최강 파워를 갖춘 슈퍼히어로로 거듭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영화의 제목인 '샤잠(SHAZAM)'의 철자는 솔로몬(Solomon)의 S, 헤라클레스의 H(Hercules), 아틀라스의 A(Atlas), 제우스의 Z(Zeus), 아킬레스의 A(Achilles), 머큐리의 M(Mercury) 등 샤잠이 가지게 된 능력치의 주인인 신들의 첫 글자를 따서 지은 이름이다.


이날 첫 공개 된 '샤잠!'은 액션과 코미디를 결합해 따뜻한 가족 이야기를 그려냈다. '샤잠!'은 15살 소년에서 갑자기 20대 중반(혹은 30대)의 몸을 가진 히어로가 된 모습을 그려내며 큰 웃음을 전했다. 마치 마블의 '데드풀' 같은 코믹한 캐릭터는 DC판 코믹 히어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데드풀'이 19금 재미를 전했다면 '샤잠!'은 동심 가득한 웃음을 가지고 있다.


또 '샤잠!'은 DC 히어로 역대급 파워를 자랑한다. 강력한 힘과 슈퍼맨에게 맞아도 끄떡없는 내구력, 초고속 스피드, 번개를 다루는 전기 발사력, 고도의 비행까지 가능하다. 소년의 몸에 들어간 최강 히어로는 다양한 상황들을 통해 코믹한 블록버스터를 만들어냈다.


주인공 샤잠을 연기한 제커리 리바이는 어린의 몸을 가진 어린 슈퍼 히어로를 연기해 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DC의 웃음을 담당하게 될 코믹 히어로 '샤잠!'이 한국 관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주목 된다.


한편 '샤잠!'은 4월 3일 개봉한다.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