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올해도 어김없이..크리스마스 찾아온 '러브 액츄얼리'

올해도 어김없이..크리스마스 찾아온 '러브 액츄얼리'

발행 :

김미화 기자
/사진='러브 액츄얼리' 스틸컷
/사진='러브 액츄얼리' 스틸컷


올해도 어김없이 '러브 액츄얼리'가 크리스마스를 찾아왔다. 영화 레전드 OST곡인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도 다시 빌보드 1위에 올랐다.


최근 세계적인 가수 머라이어 캐리의 '올 아이 원트 오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가 발매 25년 만에 빌보드 싱글 차트 1위를 달성, 다시 한번 압도적 명성을 입증했다.


이 곡은 '러브 액츄얼리'의 엔딩을 장식하며 영화와 함께 매 크리스마스마다 많은 이들에게 훈훈한 크리스마스 감성을 더해주고 있다. 이곡은레전드로 불리며 전 세계 10억 회 가까이 스트리밍 될 만큼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크리스마스 하면 가장 떠오르는 인생곡으로 주목 받고 있다.


비틀즈의 '올 유 니드 이즈 러브'(All You Need is Love)는 '러브 액츄얼리'의 줄리엣(키이라 나이틀리)의 결혼식 장면에 등장해 극의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내 수많은 관객들이 손꼽는 대표 OST 곡이다. 듣기만 해도 따스한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인다.


'크리스마스 이즈 올 어라운드'(Christmas is All Around)는 영화 속 빌리 맥 역의 빌 나이가 직접 부르며 눈부신 무대를 연출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노래는 극 중 그의 유쾌한 모습과 완벽히 어우러져 훈훈한 재미를 더해 많은 이들이 명장면으로 손꼽히고 있다.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재개봉한 '러브 액츄얼리'는 최고의 OST까지 더해져 많은 사람들의 크리스마스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