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호텔레이크'·'저산너머'·'슈팅걸스' 韓영화 시사회 재개 [넥스트위클리]

'호텔레이크'·'저산너머'·'슈팅걸스' 韓영화 시사회 재개 [넥스트위클리]

발행 :

김미화 기자
/사진='저 산 너무'
/사진='저 산 너무'


-다음주 영화계 소식 알려드립니다.


○...한국 영화 시사회가 재개된다. 먼저 20일 오후 2시 영화 '저 산 너머' 언론배급시사회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다. '저 산 너머'는 가난하지만 행복했던 그 시절, 가족의 사랑 속에서 마음밭 특별한 씨앗을 키워간 꿈 많은 7살 소년 수환의 이야기를 그린 힐링 무비이다. 종교의 벽을 넘어 사랑을 실천해온 이 시대 진정한 어른 고(故) 김수환 추기경의 어린 시절을 다룬 첫 극 영화로 '오세암' 등 주옥 같은 작품들을 선보인 고 정채봉 동화작가가 김수환 추기경의 삶과 정신을 엮어냈던 원작을 영화화했다. 이날 기자간담회는 진행하지 않으며 이항나, 안내상, 이경훈 등 배우들의 무대인사만 진행 될 예정이다. 영화는 4월 30일 개봉한다.


/사진=호텔 레이크
/사진=호텔 레이크


○...'호텔레이크'도 시사회를 진행한다. 이세영 박지영 주연의 영화 '호텔레이크'는22일 오후 2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언론배급시사회를 가진다. 기자간담회는 진행하지 않는다. '호텔 레이크'는 호텔을 찾은 유미가 그곳에서 기이한 현상을 겪게 되는 섬뜩하고 소름 끼치는 사건을 그린 공포 괴담이다. 4월 29일 개봉한다.


/사진='슈팅걸스' 포스터
/사진='슈팅걸스' 포스터


○...정웅인 주연 영화 '슈팅걸스' 언론배급시사회가 23일 오후2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다. 기자간담회는 열리지 않고 시사회만 진행된다. '슈팅걸스'는 단 13명의 부원으로 2009년 여왕기 전국축구대회에서 우승한 삼례여중 축구부와 그들의 영원한 스승 고(故) 김수철 감독이 함께 써 내려간 통쾌한 우승 감동실화를 그린 청춘 드라마다. 5월 6일 개봉한다.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