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해리 포터' 드라마 베일 벗었다..제작 시작→첫 사진 공개 [★할리우드]

'해리 포터' 드라마 베일 벗었다..제작 시작→첫 사진 공개 [★할리우드]

발행 :

김나연 기자
해리 포터 / 사진=HBO
해리 포터 / 사진=HBO

'해리 포터' TV 시리즈 제작이 시작된 가운데, 해리 역을 맡은 도미닉 맥라플린의 사진이 공개됐다.


15일(한국시간) HBO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신입생들, 앞으로 나오세요"라며 "HBO 오리지널 '해리 포터' 시리즈가 현재 제작 중입니다"라고 밝히며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해리 포터 역을 맡은 도미닉 맥라플린의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HBO는 '해리 포터' TV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이 2027년 HBO 맥스 스트리밍 서비스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시리즈는 J.K. 롤링의 베스트 셀러 판타지 소설 시리즈를 각색해 총 7개 시즌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특히 HBO 측은 "이 시리즈는 책을 충실하게 각색한 것"이라고 했고, 원작자 J.K.롤링은 '해리 포터' TV 시리즈의 각본을 맡고 있지 않지만, 재능 있는 작가들과 긴밀히 협력해 왔다고 밝힌바. 그는 21일 자신의 X(옛 트위터)를 통해 "앞으로 공개될 HBO 해리포터 시리즈 첫 두편을 읽었는데 너무 좋다"고 극찬했다.


한편 HBO는 지난달 해리 포터,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론 위즐리 역을 각각 도미닉 맥러플린, 아라벨라 스탠튼, 알리스테어 스타우트가 맡는다고 발표했다. 관계자는 "이 세 명의 독특한 배우들의 재능은 정말 놀랍다. 전 세계가 스크린에서 그들의 마법을 목격하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