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고아성X이솜X박혜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캐릭터 포스터 공개

고아성X이솜X박혜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캐릭터 포스터 공개

발행 :


고아성과 이솜, 박혜수 등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 출연한 세 배우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8일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감독 이종필) 캐릭터 포스터를 소개했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을 배경으로 입사 8년차에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인 세 친구가 승진을 위해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다가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


생산관리3부 ‘이자영’(고아성)의 캐릭터 포스터는 90년대 레트로 감성의 세미 정장을 입고 주머니에 손을 넣은 채 서있는 모습으로 자신의 일과 직장을 사랑하는 커리어우먼 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또한 “언제까지 시키는 일만 할텐가”라는 카피를 통해 청소, 잔심부름 등의 보조업무가 아닌 진짜 ‘일’을 하고 싶어 하는 ‘자영’의 단단한 의지를 엿볼 수 있다.


마케팅부의 정유나(이솜)는 볼륨감 넘치는 헤어와 갈매기 눈썹의 메이크업, 화려한 패턴의 구두 등 90년대 패셔니스타의 진수를 보여주는 당당한 포즈로 매사 초를 치는 돌직구 멘트로 친구들에게 현실의 냉정함을 일깨워주는 캐릭터를 형상화했다.


회계부 수학왕 심보람(박혜수)은 가짜 영수증을 붙이는 게 주업무인 회사 생활에는 별 재미를 느끼지 못하는 무관심한 모습이지만, 올림피아드 우승 출신 수학 천재로 반전 매력을 예고한다. 여기에 “사람들이 정해놓은 세상이 전부는 아니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자신이 진짜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찾아가는 과정을 통해 현재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희망찬 공감을 전할 것이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0월말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추천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