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진기주x위하준 '미드나이트' 티빙-극장 6월 동시 공개 [공식]

진기주x위하준 '미드나이트' 티빙-극장 6월 동시 공개 [공식]

발행 :

전형화 기자
진기주 '미드나이트' 포스터
진기주 '미드나이트' 포스터

배우 진기주와 위하준이 주연을 맡은 영화 '미드나이트'가 '서복'에 이어 6월 티빙과 극장에서 동시 공개한다.


26일 CJ ENM은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미드나이트'(감독 권오승)는 한밤중 살인을 목격한 청각장애인 '경미(진기주)'가 두 얼굴을 가진 연쇄살인마 '도식(위하준)'의 새로운 타겟이 되면서 사투를 벌이는 극강의 음소거 추격 스릴러.


'미드나이트'는 지난 4월15일 극장과 CJ ENM의 OTT서비스 티빙에서 동시 개봉한 '서복'과 똑 같은 방식으로 6월 관객과 만나게 됐다. CJ ENM으로선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개봉을 못하고 있는 자사 및 자사 계열사 투자 영화들을 자사 OTT서비스 티빙과 극장에서 동시 선보이는 방식을 이어가게 된 것이다.

위하준 '미드나이트' 포스터
위하준 '미드나이트' 포스터

공개된 포스터는 주차장에서 급박한 모습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진기주의 표정만으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소리를 들을 수 없는 목격자, 연쇄살인마의 타겟이 되다' 라는 카피는 진기주가 '미드나이트'에서 청각장애인임을 암시, 극한의 상황에서 목숨을 건 추격전을 펼칠 주인공으로 쉴 틈 없는 스릴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런 진기주를 자신의 '살인놀이'에 초대해 타겟으로 삼은 위하준의 비주얼 역시 등골이 서늘해지는 무서움을 단 한 컷으로 완벽히 담아냈다. 손에 무언가를 쥔 채 얼음장 같이 차가운 눈초리로 앞을 쏘아보는 모습은 당장이라도 무슨 일을 저지를 것만 같은 느낌을 준다.


'미드나이트'에는 진기주와 위하준 외에 박훈, 길해연, 김혜윤 등이 합세했다.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