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디즈니, 라이언 레놀즈 '프리 가이' 8월 개봉 확정

디즈니, 라이언 레놀즈 '프리 가이' 8월 개봉 확정

발행 :

라이언 레놀즈 주연 영화 '프리 가이'가 8월 개봉한다.


11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프리 가이'는 자신이 프리월드라는 게임 속 NPC라는 걸 알게 된 인물이 게임의 서버가 종료되는 걸을 막으려 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다. '박물관이 살아있다' 시리즈와 '리얼 스틸' 등을 연출한 숀 레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데드폴' 시리즈 주인공인 라이언 레놀즈가 주연을 맡았다.


이십세기폭스에서 만든 '프리 가이'는 월트디즈니가 폭스를 인수한 뒤 2020년 7월 개봉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그해 12월로 연기됐다가 또 다시 연기됐다. 이후 북미에서 8월13일 개봉을 확정하고 한국 개봉까지 결정됐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각종 미사일이 쏟아지며 혼란에 빠진 프리 시티를 배경으로 평범한 은행원에서 세상을 구할 유일한 히어로가 된 가이(라이언 레놀즈)와 그와 함께 프리 시티를 구하기 위해 힘을 합칠 몰로토프 걸(조디 코머), 버디(릴 렐 호워리), 키스(조 키어리) 등의 모습이 담겨있다. 여기에 프리 시티를 위험에 빠뜨리는 앙트완(타이카 와이티티)의 모습까지 더해졌다.


한편 디즈니가 '프리 가이' 8월 개봉을 확정하면서 6월 '루카', 7월 '블랙 위도우' 등 디즈니 올여름 라인업이 차례로 공개됐다.


추천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