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타지 뮤직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가 5월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28일 넷플릭스는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안나라수마나라'는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이 나타나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 하일권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이다. 연재 당시 꿈과 현실 사이에서 흔들리는 이들의 고민과 성장을 마술이라는 환상적인 요소로 풀어내 호평을 얻었다.
'안나라수마나라' 연출은 '이태원 클라쓰' '구르미 그린 달빛' '연애의 발견' 등의 김성윤 감독이, 극본은 '구르미 그린 달빛', '후아유-학교 2015'에 이어 세 번째로 김성윤 감독과 호흡을 맞추게 된 김민정 작가가 맡았다.
지창욱이 모든 것이 수수께끼 같은 마술사 리을 역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최성은과 황인엽이 꿈과 현실 사이에서 갈등하는 윤아이, 나일등 역으로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이 보낸 초대장이 그려진 1차 티저 포스터도 공개되었다. 리을은 폐허가 된 유원지에서 홀로 지내며 마을 사람들에게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버거운 현실에 꿈을 잃어버린 윤아이와 나일등 앞에 나타나 스스로를 마술사라고 소개하는 리을은 두 사람에게 생전 처음 경험하는 특별한 순간을 선물한다.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