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헤어질 결심', 장기 흥행 ing..출판계서도 '헤결앓이' 열풍

'헤어질 결심', 장기 흥행 ing..출판계서도 '헤결앓이' 열풍

발행 :

김나연 기자
헤어질 결심 / 사진=영화 포스터
헤어질 결심 / 사진=영화 포스터

'헤어질 결심'이 뜨거운 입소문의 힘으로 150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에 힘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각본이 예약 판매만으로 베스트 셀러 1위에 등극하는 저력을 보여주며 영화계에서 출판계까지 각 분야로 이어지는 '헤결앓이' 열풍이 불고 있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 분)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 분)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관객들에게 헤어 나올 수 없는 여운을 남기고 있는 영화 '헤어질 결심' 열풍이 영화계를 넘어 출판계까지 각 분야로 이어지고 있다. '헤어질 결심'의 각본이 예약 판매만으로 국내 유력 서점 사이트 베스트 셀러에 등극해 스크린을 넘어 출판계까지 사로잡고 있는 것이다. 특히 극 중 사망자의 아내 '서래'의 독특하고 직설적인 한국어 대사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각본을 향한 관객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박찬욱 감독의 정교한 연출과 배우들의 열연, 눈을 뗄 수 없는 영상미에 매혹된 관객들 사이 '헤어질 결심' N차 관람 열기가 식을 줄 모르고 치솟고 있다.이렇듯 스토리, 연출, 연기 무엇 하나 놓치지 않은 높은 완성도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헤어질 결심'은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며 의미 있는 장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헤어질 결심'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