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자 sg워너비'로 데뷔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여성 3인조 씨야(SeeYa)가 이달 말 데뷔앨범 발매를 앞두고 수록곡을 온라인에서 17일 공개한다.
씨야 소속사 GM기획은 17일 "오늘부터 맥스mp3, 쥬크온, 뮤즈, 네이버 등 온라인 사이트와 SKT, KTF 등 모바일을 통해 씨야의 데뷔앨범 수록곡 5곡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남규리(21), 김연지(20), 이보람(19) 세 명으로 구성된 씨야의 데뷔앨범은 sg워너비와 차은택 감독, 김광수 GM기획 대표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공개되는 씨야의 노래는 1집 타이틀곡 '여인의 향기'와 '구두' '사랑하니까' 'Promise U' '접시꽃' 등 모두 5곡.
씨야의 데뷔곡이 될 '여인의 향기'는 sg워너비의 '광', 김종국의 '제자리 걸음' 등을 작곡한 조영수의 작품. 편안하고 밝은 멜로디에 씨야의 하모니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구두'는 sg워너비의 '살다가'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 류재현이 만든 발라드 곡이며, 'Promise U'는 바이브 1집 수록곡을 리메이크 한 것이다.
한편, 차은택 감독이 직접 메가폰을 잡고 김민준, 차예련 주연으로 강원도 원통과 미시령, 한계령 설원에서 제작된 씨야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15일부터 케이블 음악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