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내 인기급상승 중인 남성그룹 슈퍼주니어가 상하이국제영화제와 상하이 TV 방송제 공식 개막식 행사에 특별 초청받았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18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30분동안 펼쳐지는 제 9회 상하이 국제 영화제와 제 12회 상하이 TV 방송제의 공동 개막식 행사에 한국가수로는 유일하게 초청,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슈퍼주니어는 이날 무대에서 'U', 'Miracle' 등 2곡을 열창하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성룡이 직접 출연한 영화 '신화'의 주제곡인 '영원적 신화'를 열창하는 무대를 꾸미는 등 중화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이날 개막식 축하공연은 상하이동방위성을 통해 생중계돼 슈퍼주니어가 상하이 무대를 가득 채울 1만 여명의 팬과 함께 중국 전역의 시청자들을 만날 수 있어 중국 내 인지도 상승에 큰 효과를 볼 것으로 전망된다.
이날 개막식 행사에는 슈퍼주니어 외에 홍콩 스타 성룡, 장백지, 견자단, 채금 등 중국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TVㆍ영화 관계자들이 대거 착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한편 첫 번째 싱글 'U'를 발표한 슈퍼주니어는 오는 19일까지 'U'의 뮤직비디오 무료다운로드 서비스를 진행한다. <사진 = 구혜정 기자 photonine@>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