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손호영 솔로앨범, god김태우 옥주현 피처링

손호영 솔로앨범, god김태우 옥주현 피처링

발행 :

사진

god 손호영의 1집에 국내 실력파 가수들이 대거 참여했다.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가창력을 인정 받고 있는 김태우와 옥주현 등이 피처링을 맡은 것.


이미 손호영 1집에 수록될 '친구와 함께 라면'(가제)이라는 듀엣곡 녹음을 끝낸 김태우는 "내가 피처링에 참여했던 모든 곡들이 대박이었던 만큼 호영이 형 음반도 성공할 것이라 믿는다. 지금까지 작업한 곡들을 들어봤는데 너무 좋았다"며 장난 섞인 응원을 보냈다.


평소 절친한 친구로 알려진 옥주현은 "호영이가 직접 음반 피쳐링을 부탁해 기뻤지만 최근 감기가 심하게 걸려 아직 녹음은 못한 상황이다. 목 상태가 좋아지면 바로 녹음실로 달려가겠다"며 아쉬운 마음을 전하고 조만간 녹음 작업에 참여할 의사를 밝혔다.


이번 앨범에 참여하지는 못했지만 박준형의 생일 파티로 오랜만에 뭉쳤던 god 멤버 데니안과 박준형 역시 "호영이 솔로 음반 발매를 정말 축하한다. 언제 어디서든지 호영이가 도움을 청하면 바로 달려갈 것"이라 말하며 든든한 후원을 약속했다.


한편 첫 솔로 음반 발매를 앞두고 연일 이어지는 밤샘 작업에 몸은 힘들지만 마음만은 너무 행복하다는 손호영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피처링에 참여해준 동료들과 항상 힘이 되어 주는 god 멤버들에게 감사하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현재 70% 이상 작업을 마친 손호영 1집은 오는 9월 말 발매 될 예정이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