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中16세소녀 장리인, 亞4개국서 무료다운로드

中16세소녀 장리인, 亞4개국서 무료다운로드

발행 :

김지연 기자
사진

중국 출신의 신예 장리인의 데뷔곡 'Timeless'가 오는 31일부터 한국, 중국, 태국, 대만 등 아시아 4개국에서 무료다운로드 서비스가 실시된다.


한국어와 중국어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되는 'Timeless'는 오는 31일 장리인 공식홈페이지, 음악 사이트 멜론, 중국의 4대 포털 사이트인 시나닷컴, 탐 닷컴, 소호 닷컴, 큐큐 닷컴, 대만의 에이벡스, 태국의 그래미, 홍콩 에이벡스 아시아 홈페이지 등을 통해 동시에 무료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장리인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4개국 동시 다운로드는 장리인이 중국 최연소 R&B 신예일 뿐 아니라 한국, 중국은 물론 아시아에서도 활동을 펼칠 기대주이기에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


이처럼 신인가수가 무료다운로드 형태로 데뷔곡을 아시아 4개국에 동시에 공개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


시아준수가 피처링에 참여한 장리인의 데뷔곡 'Timeless'는 시간의 흐름을 뛰어넘은 영원한 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애절한 멜로디와 역동적인 구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특히 시아준수와 장리인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노래의 분위기를 더욱 감성적으로 만들었다는 평가다.


또 'Timeless'의 뮤직비디오에는 슈퍼주니어의 멤버 시원, 한경 그리고 이연희가 출연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장리인은 오는 9월9일 MBC '쇼! 음악 중심'을 통해 데뷔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